나, 몰라요? 나! 작은 미숙이에요!!
시즌 1, 에피소드 6: 우리는 오빠 마루를 찾기 위해 TV 프로그램에 출연해 과거의 이야기를 풀어낸다. 승철은 풀이 죽은 우리 대신 택시를 잡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