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석비빔밥 내가 늦둥이 하나 낳으면...
시즌 1, 에피소드 3: 도어맨 상식이 자신보다 다른 손님들을 우선시하자 화가 난 병훈 모가 그에게 불쾌함을 드러낸다. 한편 강지는 산호가 자신을 더 이상 밀어내지 못하게 조치를 취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