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구력 테스트
시즌 4, 에피소드 7: 피릭쇼의 여성 단원들은 장사 델의 폭력적인 행동에 반기를 든다. 한편 댄디를 만난 지미는 피에로 살인 사건과 댄디 사이에 무언가가 있다고 의심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