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워즈 운명의 포스 내부의 사기꾼
시즌 1, 에피소드 6: 아소카 타노는 외교 회담를 준비하는 파드메 아미달라를 돕고, 동시에 스파이 카토의 위협적인 공격을 막아내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