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터트롯 내일은 미스터트롯 4화
시즌 1, 에피소드 4: 본선 1차전이 계속해서 이어진다. 심사위원 12명의 올하트를 받기가 쉽지 않은 분위기 속, 아이돌부 팀의 무대가 화려하게 펼쳐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