킬미힐미 내 눈빛을 절대 잊으면 안돼!
시즌 1, 에피소드 2: 리진은 도현과는 전혀 다른 세기의 모습에 놀라지만, 부상을 입은 그를 치료하기 위해 병원을 찾는다. 그리고 호필은 세기와 마주하게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