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비밀을 지켜 줘!
시즌 4, 에피소드 4: 시에나는 잭슨의 집 앞에 있는 한나 몬타나를 보게 되고, 두 사람의 사이를 오해한다. 마일리는 시에나에게 자신의 비밀을 밝힐지 고민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