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무 버거워; 우리 아이가 작아졌어요
시즌 1, 에피소드 2: 골디와 곰돌이는 잭과 질에게 물 떠오는 방법을 알려준다; 빗나간 주문을 실수로 맞은 골디와 곰돌이의 몸집이 작아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