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탠의 블로그 일기 너무 작아
시즌 2, 에피소드 1: 등교 첫날, 에이버리는 여름 사이 훌쩍 큰 반 친구들을 보고 불안감을 느낀다. 타일러가 새로운 헤어스타일을 선보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