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 12, 에피소드 18: 소아과 병동에서 6살 아이가 사라지자 미란다는 코드 핑크를 발령한다. 임산부 환자를 옮기던 중 복도에 갇힌 벤은 제대로 된 수술 장비 없이 제왕 절개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