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가 결심한 거야
시즌 1, 에피소드 2: 기어, 백곰, Qu-0213이 저지른 전례 없는 절도 사건으로 도시가 떠들썩해진다. 수배령이 내려진 이들은 자신들의 보상금이 사라진 사실을 뒤늦게 깨닫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