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루버스데이 네가 나오는 꿈
시즌 1, 에피소드 2: 하린은 십 년 전 과거로 돌아가게 되고, 서준에게 집착하기 시작한다. 그녀는 다시 현재로 돌아오게 되고, 과거로 돌아간 것이 꿈이 아니라는 것을 알게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