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크와 네버랜드 해적들 네버바다 정복기 – 파트 1
시즌 3, 에피소드 36: 제이크는 친구들과 네버 바다의 가장 위대한 선장들의 도움을 받아 사악한 인어 마법사 로드 페이덤을 물리치기 위한 특별한 모험을 계속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