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칼코마니 아빠와 나 뇌물의 아버지
시즌 2, 에피소드 2: 학교 최초 여자 펜싱 팀에 들어가게 된 시드니가 기뻐한다. 그러나 시드니는 아빠가 코치를 도와준 적 있다는 이야기를 듣고 자신이 좋지 않은 의도로 입단하게 된 건 아닐지 걱정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