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크와 네버랜드 해적들 늑대 제이크/ 마녀 후크
시즌 3, 에피소드 20: 스컬리의 리더가 100번째 임무로 깃털 4에 합류한다. 제이크와 해적들은 G 선장을 모집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