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사다난 그레이 아나토미
시즌 14, 에피소드 9: 조는 학대로 별거하게 된 남편과 대립하고, 그레이 슬론 메모리얼 병원은 해커의 공격을 받은 뒤에 FBI의 수사에 협조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