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섯이 일어나다
시즌 1, 에피소드 1: 대븐포트는 브리와 체이스에게 센티움 시티에 있는 새 본부와 새 팀원인 캐즈, 올리버, 스카일라를 소개한다. 영웅들은 팀이 되어 협력하는 법을 배우기 시작하지만, 캐즈는 체이스의 리더십 스타일이 마음에 안 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