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섯 가지 힘; 주스 좀 남겨둬
시즌 1, 에피소드 4: 키프가 이웃의 벼룩시장에서 수상한 비둘기 조각상을 구매한다; 키프와 배리는 마틴의 오렌지 주스를 마실지 고민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