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 2, 에피소드 1: 반란군 함대와 함께 전쟁을 치르느라 떠나 있던 반란군은 일동은 탈출한 제국군 장교를 구하기 위해 로탈로 돌아오지만, 다스 베이더를 마주하게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