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밀리 가이 다시 숲속으로
시즌 6, 에피소드 10: 피터 때문에 상자에 갇혀 죽을 뻔했던 제임스 우즈가 복수를 시작한다. 제임스는 피터의 신분을 빼앗아 집을 차지하고 피터의 이미지를 망쳐놓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