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시 외톨이로
시즌 1, 에피소드 6: 쓰레기로 뒤덮인 행성에서 아이들은 오닉스 신더를 찾아 나선다. 조드와 SM 33은 해적들에게 붙잡히지 않고 귀중한 정보를 보호하려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