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워즈: 갤럭시 사운드 다크사이드
시즌 1, 에피소드 3: ‘스타워즈 갤럭시 사운드’는 다크사이드 같은 다양한 주제로 멀고 먼 은하계의 소리를 탐구한다. ‘다크사이드’는 번개가 치는 소리와 광선검이 부딪치는 소리를 통해 관객을 포스와 연결해준다. 베이더가 약자의 생명을 뺏기 위해 포스를 사용하고, 카일로가 광선검을 꺼내고, 팰퍼틴이 혼돈 속에 미친 듯이 웃어 대는 다크사이드의 소리를 들어라. 포스의 불길한 소리든, 마음대로 신비롭고 민감한 에너지장을 조작하는 것이든, 다크사이드의 소리는 매우 풍부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