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 23, 에피소드 13: 스포츠 스타가 살해되자 쇼와 라일리는 범인이 의도한 목표를 놓쳤다고 의심한다. 박스터의 딸이 증인으로 출석하지만, 그녀는 가족 비밀을 고백해 박스터의 재선 캠페인에 영향을 미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