헐크와 스매쉬 군단 닥터 옥토퍼스의 계략
시즌 1, 에피소드 14: 닥터 옥토퍼스가 날린 미사일을 맞은 스카가 베놈에게 조종당하고 헐크들이 차례로 베놈에 감염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