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 하루도 포기 안 했어요
시즌 1, 에피소드 6: 지터는 그의 5번째이자 마지막 월드 시리즈를 우승하고 그의 3000번째 안타를 축하한다. 양키스와의 관계를 바꾸는 매우 공개적이고 어려운 계약을 마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