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 1, 에피소드 4: 쑹충을 통해 징시츠의 새로운 면을 알게 된 천환얼은 운동회 출전을 결심하고, 징시츠와 훈련에 돌입한다. 운동회 당일, 최선을 다해 뛴 천환얼은 결승점을 통과한 후 쓰러지고, 환얼이 쓰러졌다는 사실에 첸리나는 수상할 정도로 과민 반응을 보인다. 학교 문화제에서 '책 돌려 읽기' 행사를 진행한다는 소식에, 치치는 쑹충이 어떤 책을 낼지 촉각을 곤두세우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