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떻게 살인자를 잡았는가 당황했단 걸 알 수 있죠
시즌 1, 에피소드 6: 미시간 주 아르마다에서 14세 소녀 에이프릴이 건강 앱을 켠 채 산책을 나간 뒤 돌아오지 않는다. 증인도 증거도 없는 이 사건은 휴대폰 건강앱을 통해 그녀의 발자취를 추적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