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빠 뭐 하세요 대마초 소동
시즌 7, 에피소드 16: 앨과 함께 정자를 수리하던 팀이 의자 아래 숨겨져 있던 대마초를 발견한다. 팀과 질은 대마를 숨겨놓은 범인을 잡기 위해 윌슨네 뒷마당에 잠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