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 아메리카 대서양 연안
시즌 1, 에피소드 1: 야생마가 싸우고, 흰머리수리가 물수리를 추격하며, 상어가 물고기를 보호하는 대서양 연안. 도시 생활을 헤쳐나가는 라쿤, 오래된 숲에서 먹이를 찾는 흑곰, 겨울을 준비하는 130년된 참나무까지, 톰 행크스의 해설로 만나 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