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폭발
시즌 1, 에피소드 1: 케빈 델라니는 미용실에서 쓰는 화학약품이나 폴리아크릴산, 과자 가게에서 쓰는 설탕, 맥주 캔으로 재미있는 화학 실험을 진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