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교 살인 사건
시즌 1, 에피소드 1: 마린과 앙투안은 지역 대학에서 살인 사건이 발생하자 주말 계획을 보류하고, 이들은 학생들과 교수들을 상대로 살인 동기를 추궁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