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러운 비밀
시즌 1, 에피소드 3: 2015년, 세간에 많은 파장을 불러일으킨 애슐리 매디슨 해킹 사태를 통해 회사가 가상 계정을 몰래 활용하고 있었다는 사실이 폭로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