약골 탈피 하이킥 더미 댄싱
시즌 1, 에피소드 3: 쇼핑몰 보안 회사 사장 아빠를 둔 트루먼이 인형과 춤을 연습하는 에디의 동영상을 녹화하고, 시키는 대로 하지 않으면 영상을 인터넷에 올리겠다고 에디를 협박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