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미있는 디즈니 공작교실 덤보: 텐트
시즌 1, 에피소드 1: 마이 가족이 디즈니의 덤보에서 영감을 받은 공예품을 위해 앰버와 합류하면서 상황은 실제 서커스가 된다. 앰버의 계획은 놀라운 성과와 절정에 달하는 장엄한 결과로 날아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