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 1, 에피소드 704: 런닝 고등학교 학생들은 저마다 좌충우돌 등굣길을 맞이하고, 최종 용돈이 많이 남는 두 명이 벌칙을 받는 두 번째 가성비 레이스가 펼쳐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