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 스카이 더 나은 뿌리
시즌 1, 에피소드 15: 스칼렛은 자신의 혈육이 사라졌다는 소식을 들고, 로널드는 상황이 복잡해졌다는 것을 알게 된다. 제니, 캐시, 길, 로지는 목장에서 위기에 처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