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 7, 에피소드 4: 브래드가 대학교 스카우트 담당자에게 축구 장학생 기회를 제안한다. 소식을 들은 팀과 질이 기뻐하고, 팀은 브래드에게 훈련을 몰아붙이기 시작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