웃는 아르스노토리아 킁! 데엥--- 데엥---
시즌 1, 에피소드 4: 야간 특별 수업의 날을 맞이해 한밤중에 나선 아르스노토리아와 친구들은 어두운 학교 장소를 돌아다니며 즐거운 시간을 보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