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킬라 선라이즈
시즌 1, 에피소드 2: 진달래는 화재 사고 이후 세 남자와 함께 지내게 된다. 네 사람이 불에 탄 썸머가이즈를 다시 재탄생시킨 무렵, 대부업자들이 찾아온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