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마배미의 힘
시즌 1, 에피소드 2: 도마배미는 수퍼 게코 머슬을 써서 도마뱀 모빌로 떨어지려고 하는 큰 바위를 막지만, 바위가 놀이터와 충돌하면서 자신이 이기적이었다고 자책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