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망쳐라 원숭아
시즌 1, 에피소드 5: 거물 야쿠자들이 히트 멍키에게 내건 거액의 현상금으로 인해 암살자들이 그를 쫓기 시작하면서, 도쿄에는 살육이 난무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