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가능은 없개 도우미견 버디
시즌 2, 에피소드 5: 주인의 외상 후 스트레스 장애를 돕던 도우미견 버디가 불안 장애를 겪게 된다. 버디는 참전 군인 스콧이 그를 가장 필요로 할 때 불안감으로 주저앉고 만다. 맷은 두려움으로 상점조차 가지 못하는 버디의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노력한다. 캣은 자신의 개 리커의 공격성을 고치는 데 맷의 도움을 구한다. 리커는 극심한 폭력성으로 다른 개를 죽일 뻔한 적도 있으며, 캣의 안전도 위협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