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전자 Challenger
시즌 1, 에피소드 2: 국왕 선정 게임에서 패배한 스테파티 도라는 모든 것을 빼앗기고 소라와 시로가 있는 방으로 찾아온다. 소라는 좋은 기회라 생각하고 전 국왕의 손녀, 스테파니와 목숨을 걸고 가위바위보 게임을 시작하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