닥터 후 도트와 버블
시즌 1, 에피소드 5: 겉으로 보기에 행복하고 평화로워 보이는 파인타임 속에 시민들을 위협하는 끔찍한 공포가 도사리고 있다. 닥터와 루비가 시민들을 구할 방법을 찾아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