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신자의 주간 닥터 오디세이
시즌 1, 에피소드 2: 맥스와 트리스탄, 에이버리가 서로에 대해 파악하는 동안 승무원들은 승객들의 접근을 막는다. 병이 급속히 퍼지자, 맥스와 그의 팀은 질서를 유지하기 위해 애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