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 독일 4
시즌 1, 에피소드 8: 여행 3일 차, 친구들은 전통 한옥에서 한정식을 맛보며 신세계를 경험한다. 숙소에 돌아온 그들은 학창 시절 졸업앨범을 보며 추억에 빠지고 다음 날 아침 폭염주의보에도 북한산 등산에 도전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