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 1, 에피소드 5: 1968년, 타이틀 예선전에서 지미 엘리스에게 패한 링고는 조 프레이저와 대결할 기회를 얻는다. 티토 렉토우레의 조언을 무시한 링고는 필라델피아에서의 위험한 결투에 참여한다. 타호호에서는 링고와 샐리가 더욱 가까워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