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물 키우기 / 펠리페, 너뿐이야!
시즌 1, 에피소드 5: 매니는 반려동물 가게에 고장 난 토끼우리를 수리하러 간다; 할 수 있는 일이 적어 자신이 중요하지 않다고 생각한 펠리페는 속상해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