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일리의 세상 동생을 만나다
시즌 1, 에피소드 15: 결혼기념일을 축하하기 위해 코리와 토팡가는 처음으로 라일리에게 오기를 맡긴다. 라일리가 마야에게 도움을 요청하자 이제 오기는 저항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