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창회 하이 스쿨 뮤지컬: 뮤지컬: 시리즈
시즌 1, 에피소드 5: 젠 선생님이 코트니와 니니를 데리고 여자들끼리 놀러 나가기로 한다. 나머지 아이들은 동창회 댄스파티를 참석하고, 카를로스는 혼자 춤추는 법을 터득한다.